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NFO

WEB DESIGN BOOK COVERCALLIGRAPHYETC



INFO를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COMMISSION INFO


·  작업기간 : 최소 3일 - 최대 3주  /  말씀드린 일정에서 기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급한 마감일 ( 3일 이내 ) 이 있는 경우 추가금이 있습니다.


·  PSD 파일 제공 / 환불 / 지속적인 관리 불가능합니다. 작업 PSD는 작업 마무리 된 뒤 일주일 후 삭제합니다.


·  모든 디자인의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완성된 디자인 변경하지 마세요. 변경할 경우 블랙리스트에 올라갑니다.



·  작업물을 기존에 의뢰한 용도와 다른 용도로 이용시에는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  일정 날짜까지 포트폴리오 비공개를 원하실 경우 공개날짜와 함께 미리 말씀해주세요. 말씀하지 않으실 경우 임의 공개될 수 있습니다.


·   의뢰 후 3일 동안 입금되지 않을 경우 의뢰가 취소됩니다. 의뢰 메일은 삭제합니다.


·  개인적인 사정에 따라 의뢰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일정, 작업유형 등에 따라 거절될 수 있으며 다른 분의 디자인을 똑같이 요구하실 경우 거절합니다. 손그림이 들어가는 디자인은 거절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코딩 작업은 PC화면 / 최신브라우저에 최적화되도록 작업합니다. 구버젼 브라우저, 모바일 화면 ( 반응형 작업 제외 ) 에서 발생하는 오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PROCESS


의뢰 > 상담 및 견적 > 입금 > 시안 전송 > 피드백 및 수정 > 코딩 > 코딩 피드백 > 완료


- 피드백은 디자인 피드백 최대 3회, 코딩 피드백 최대 2회까지 가능합니다. 

- 1회 피드백 당 최대 피드백 기간은 3일입니다. 





PRICE



●  WEB DESIGN



메뉴 수정 가능하도록 적용 추가옵션 이용하실 경우, 메뉴 롤오버효과와 메뉴 추가, 드롭다운 등 이용시 견적에 차이가 있습니다. 많은 메뉴를 이용하실 경우 추천합니다.


·  의뢰를 맡기실때 충분한 설명을 하지 않아 재디자인 하는 경우 추가요금이 있으며 ( 5,000 - 10,000원 사이 ) 추가 피드백시 회당 1,000 - 3,000원의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   게시판 스킨 제작 받지 않습니다. 제로보드4는 제가 제작한 기본 스킨으로, XE는 스케치북 게시판으로 연결해드리며 카테고리와 회원권한, 스킨관리에서 설정 가능한 부분들은 의뢰자님께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이에 대한 문의 받지 않습니다. html 태그와 관련된 질문도 받지 않습니다,

·  작업에 필요한 자료 ( 이미지 / BGM 등 )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  추가옵션 금액은 페이지별로 별도로 적용됩니다. ( 메인 / 서브 / 반응형 )




 티스토리

개인홈/굿즈홈

팬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5p / 30,000

5p / 30,000

7p / 50,000

5p / 30,000






티스토리 무료옵션 : 메인공지 / 탑버튼 / 스크롤바 색상변경 / SNS 아이콘 / 드래그컬러 변경 / 최근게시물 or 최근갤러리 / 트위터위젯


- 최근게시물 / 최근갤러리 / 트위터위젯은 필요하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최근게시물과 최근갤러리는 하나만 선택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무료옵션 : 


공통 무료옵션 : 메인공지 / 탑버튼 / 스크롤바 색상변경 / 드래그컬러 변경

팬페이지 무료옵션 : SNS 아이콘 / 최근게시물 or 최근갤러리 / 트위터위젯 / 아웃로그인


- 최근게시물과 최근갤러리는 하나만 선택 가능합니다.

- 아웃로그인은 기본 스킨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