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EQUEST

반드시 메일로 양식을 보내주세요.
printemps1809@gmail.com


GOODS
작업사이즈 / 재단사이즈 : 작업틀이 있을 경우 의뢰 메일에 첨부해주세요. 작업사이즈 꼭 기제해주세요.

원하시는 디자인 :  메인컬러와 레이아웃, 분위기, 사용됐으면 하는 오브젝트 등 최대한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이미지가 들어갈 경우 파일 첨부해주세요.

작업시 유의사항 :  굿즈 특성상 유의해야하는 부분을 기제해주세요. 없으실 경우 생략해주시면 됩니다. 반사슬로건, 홀로그램 슬로건 등 ai 파일이 필요할 경우 꼭 기제해주세요. 기본적으로 디자인 레이어가 합쳐진 jpg or psd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NOTICE
공지 종류 : 굿즈 프리뷰 / 판매 공지 / 전시회 굿즈리스트 등 

작업사이즈 : 기본 사이즈 1000 * 1500 px 로 작업됩니다. 다른 사이즈를 원하실 경우 기제해주세요.

원하시는 디자인 :  메인컬러와 레이아웃, 분위기, 사용됐으면 하는 오브젝트 등 최대한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이미지가 들어갈 경우 파일 첨부해주세요.


BOOK COVER
제본방식 / 작업사이즈 :  제본방식 기제와 책 사이즈와 재단여백, 책등, 책날개 등 작업에 들어갈 사이즈를 기제해주세요.

타이틀 제목
작가명 :
서브 문구 : 기타 추가 원하시는 문구들을 작성해주세요
추가 옵션


원하시는 디자인 : 상세히 적어주실수록 좋습니다. 메인컬러와 분위기는 필수기제, 들어갈 오브젝트나 원하시는 타이틀 느낌등을 설명해주시면 좋습니다.

작업시 유의사항 : 후가공이 들어가는 부분 등 별도로 필요하신 파일이나 유의사항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CALLIGRAPHY
문구 :  
원하시는 필체 : 굵기와 분위기를 적어주시면 좋습니다. ex : 굵고 거칠게, 얇으면서 부드럽게
원하시는 사이즈